도시가 곧 미디어… 파리, 글로벌 브랜드의 실험실이 되다.
파리가 다시 한 번 세계 옥외광고(OOH)의 중심 무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역사적 건축물과 현대적 소비 문화가 맞닿은 이 도시는, 유서 깊은 거리와 광장, 강변의 건물 외벽을 거대한 광고판으로 전환시키며 글로벌 브랜드들의 메시지를 일상 속 풍경으로 스며들게 하고 있다.
파리가 다시 한 번 세계 옥외광고(OOH)의 중심 무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역사적 건축물과 현대적 소비 문화가 맞닿은 이 도시는, 유서 깊은 거리와 광장, 강변의 건물 외벽을 거대한 광고판으로 전환시키며 글로벌 브랜드들의 메시지를 일상 속 풍경으로 스며들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