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공항에서 새로운 연결점을 찾다.
엑스타임 제이씨데코 에어포트(Extime JCDecaux Airport)와 프랑스 럭셔리 트렌드 컨설팅사 넬리로디(NellyRodi)는 최근 프랑 파리에서 공동 연구 보고서 ‘리셰이핑 럭셔리(Reshaping Luxury)’를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변화하는 럭셔리 개념이 공항 환경 속 브랜드 전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조망하는 자리였다.
엑스타임 제이씨데코 에어포트(Extime JCDecaux Airport)와 프랑스 럭셔리 트렌드 컨설팅사 넬리로디(NellyRodi)는 최근 프랑 파리에서 공동 연구 보고서 ‘리셰이핑 럭셔리(Reshaping Luxury)’를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변화하는 럭셔리 개념이 공항 환경 속 브랜드 전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조망하는 자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