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미학이 만나다: 다이슨의 세르비아 옥외광고 캠페인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도심의 옥외광고판들이 최근 다이슨(Dyson)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기기 ‘에어랩 아이디(Airwrap i.d.)’ 캠페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현지 미디어 기업 그리폰 미디어(Grifon Media)가 기획·집행한 것으로, 기술 혁신과 미적 세련미를 결합한 다이슨의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도심 주요 거점과 프리미엄 디지털 빌보드 전면에 걸쳐 전개된 광고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영상미로 도시의 현대적 감각과 어우러지며 강한 시각적 임팩트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