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이탈리아서 사운드와 비주얼의 결합으로 깊은 인지 유도 이현 2025-07-06 - 5분 걸림 디지털 미디어가 범람하는 오늘날, 단순 노출만으로는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어려워졌다는 것은 광고업계의 공통된 인식이다.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최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선보인 몰입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은 이러한 현실에 대한 대안이자, 피지털(phygital) 시대 브랜드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