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뉴욕 애드버타이징 위크, 광고의 중심에 선 옥외광고
2025년 뉴욕 애드버타이징 위크(Advertising Week New York)에서 옥외광고(OOH)가 다시 한 번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한 주 내내 브랜드 액티베이션과 강연이 이어진 가운데, 미국옥외광고협회는 OOH가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문화, 퍼포먼스를 재정의하는 방식을 다룬 두 개의 주요 세션을 주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5년 뉴욕 애드버타이징 위크(Advertising Week New York)에서 옥외광고(OOH)가 다시 한 번 마케팅의 핵심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한 주 내내 브랜드 액티베이션과 강연이 이어진 가운데, 미국옥외광고협회는 OOH가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문화, 퍼포먼스를 재정의하는 방식을 다룬 두 개의 주요 세션을 주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