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미국의 사인밸류(www.signvalue.com)라는 옥외광고 컨설턴시 업체가 최근 자사 웹사이트의 뉴스란에 업로드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Insider Intelligence)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경우 틱톡 사용자의 24%만이 자신의 개인적 데이터가 보호될 것으로 믿고 있으며 트위터의 경우는 23%, 페이스북은 18%에 불과하다.

디지털 광고의 혼란과 그에 대한 불신은 최근 빌보드 광고산업의 부활과 관련이 있다. 2022년 빌보드 광고부문은 수익이 20.7% 증가했는데 그 이유의 일부는 이 옥외광고 매체가 가진 사용자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디지털 피로를 감퇴시킬 수 있는 능력 덕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