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보드를 넘어선 투자, 남아공의 방치된 하우스가 브랜드의 옥외광고 미디어가 되는 순간
대행사는 방치된 주택을 브랜드 공간이자 지역 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허브로 바꾸고, 샘플링·서비스 제공·디지털 스크린 운영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이 공간은 장기 광고 자산으로서 다른 브랜드에 임대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대행사는 방치된 주택을 브랜드 공간이자 지역 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허브로 바꾸고, 샘플링·서비스 제공·디지털 스크린 운영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이 공간은 장기 광고 자산으로서 다른 브랜드에 임대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