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전광판, 스크린을 건너 뛰는 폼폼푸린 3D 광고로 세계 시선 사로잡다. 이현 2025-09-09 - 3분 걸림 일본 도쿄 신주쿠역 상단의 디지털 전광판이 다시 한번 글로벌 광고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때 ‘3D 고양이’ 영상으로 전 세계적 화제를 모았던 이 공간에 이번에는 산리오(Sanrio)의 인기 캐릭터 폼폼푸린(Pompompurin)이 등장해 진화한 3D 아나몰픽(Anamorphic) 옥외광고(OOH)를 선보인 것이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