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DPAA, 'OOH 미디어의 디지털 혁신' 세미나 개최

4월 17일 오후 4시 마이애미 퐁텐블로 호텔에서열리는 LATAM DOOH 이벤트의 연사가 발표되었다.이번 행사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POSSIBLE 이벤트의 일정 중 하나이다

김지현
김지현
- 1분 걸림

디지털 기술 혁신은 글로벌 광고 미디어, 특히 OOH 미디어에 큰 영향을 미쳤다.

4월 17일 오후 4시 마이애미 퐁텐블로 호텔에서열리는 LATAM DOOH 이벤트의 연사가 발표되었다.
이번 행사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POSSIBLE 이벤트의 일정 중 하나이다

연사로는 다음과 같은 인사가 참여한다.

루벤 고메즈,   GroupM 비즈니스, 데이터 담당 이사

주앙 페라즈 데 메스키타,  Amazon Prime Video 브라질 지사장

클라우디아 다마스,  Altermark CEO

DPAA는 OOH 미디어와 광고 산업를 연결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마케팅 협회로, 오늘날 옴니채널 믹스에서 #DOOH의 증가하는 역할을 연구하고 있다.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by 
이현
2025.12.6
당신이 놓친 글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by 
이현
2025.12.12
재미 찾는 소비자 vs 신뢰 중시하는 마케터... 칸타 보고서가 드러낸 2026 온라인 미디어 전략 딜레마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by 
김지현
2025.12.10
캐나다 COMMB, 도달률·빈도 도구 '로드맵' 본격 가동...OOH 기획 정밀도 대폭 강화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by 
이현
2025.12.8
칸타 연구, 2026년 지속가능성이 브랜드 성장의 분기점으로 떠오른다.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
by 
이현
2025.12.6
영국 OOH 데이터 표준화 '플레이아웃', 사용자 조사서 효과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