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전시 제품, 소비자 인지도 13% 상승 효과 제이씨데코 원월드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항의 럭셔리한 매력이 제품 인지 가치를 13% 높였다. 이현 2023-08-17 - 6분 걸림 최근 제이씨데코 원월드(JCDecaux OneWorld)가 실시한 조사에서 제품의 인지 가치를 높이는 공항 광고의 특별한 힘이 놀랍게도 밝혀졌다. 인천공항 Exhibition Stand클리어채널, 공항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 높인다는 연구 결과 발표공항 이용 승객의 83%가 공항 광고를 인지하고 있으며, 4명 중 3명은 공항 광고를 고급 브랜드와 연관시켜 인식한다.옥외광고는 옥뉴스ㅣ세계옥외광고협회이현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