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도심을 달리는 라이트 레일(Light Rail)에 유쾌한 낙서 감성이 더해졌다. 호주 대표 가구 브랜드 코알라(Koala)와 국민 애니메이션 블루이(Bluey)가 손잡고 선보인 ‘플레이타임(Playtime) 컬렉션’이 트리플 캐리지 랩(Triple Carriage Wrap) 형태의 대형 트램 광고를 집행했다.
당신이 놓친 글
WOO Global Expenditure Survey 2025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신간도서] NEXT OOH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MegaBrands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2025 비젼 및 성장전략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Annual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JCDecaux : Q3 2024 - Business Review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중국어판 5월호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뉴스레터 중국어판 2024년4월
일반회원할인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