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패스 옥외광고 노출 데이터 현실과 괴리… 미국 중소 옥외광고 업계 문제 제기 미국의 독립 옥외광고 기업들이 옥외광고 효과 측정기관 지오패스(Geopath)의 측정 방식에 강한 불만을 제기하며 개혁을 요구하고 나섰다. 이현 2025-09-15 - 6분 걸림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