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아담스 아웃도어 (Adams Outdoor)의 전 CEO인 케빈 글리슨은 옥외광고 전문지 빌보드 인사이더와 인터뷰에서 지오패스 (Geopath)의 재정적 위기를 경고했다. 이에 대한 반론으로 로버트 피터슨(Robert Peterson) 지오패스 임시 CEO도 빌보드 인사이더에 반론을 기고했다. 이에 대한 미국 옥외광고 전문가들의 의견 개진이 이어지고 있다.
OOH 업계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데이터가 필수적이며, 다른 미디어 채널들과의 연계성을 확보해야 한다. 만약 OOH 업계가 제공하는 수치가 신뢰받지 못한다면, 이는 단순히 ‘종이 위의 숫자’에 불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