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미디어, 디지털 시대에도 여전히 강력한 마케팅 도구 디지털 마케팅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옥외광고(OOH, Out of Home)는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화면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에게, 옥외광고는 실제 생활 공간에서 새로운 관심을 유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현 2024-03-20 - 5분 걸림 💡본 글은 브로드사인의 안야 레이보비치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한 것이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