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이현 2024-12-26 - 4분 걸림 록시땅 (L'OCCITANE) 그룹 계열사인 솔 데 자네이로(Sol de Janeiro)가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 쉬프트 (WITH SHIFT)와 손잡고 '여름의 자아를 해방하라(Unleash Your Summer Self)'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