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시대에서 옥외광고 업계는 페이크 OOH 수용할 필요가 있다. 옥뉴스는 페이크 옥외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 세계 옥외광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이현 2023-12-11 - 6분 걸림 💡본 글은 마이클 기르기스, 다이브 빌보드 공동 창립자가 미국옥외광고협회(OAAA)에 기고한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옥뉴스는 페이크 옥외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 세계 옥외광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