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의 슈퍼파워, 노출빈도 높아질 수록 소비자 구매 행동 변화 일으켜 지난 몇 년간 연구에서 소비자가 옥외광고를 보는 횟수가 많을수록 구매 변화 행동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지속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현 2023-11-08 - 9분 걸림 💡본 글은 댄 레비,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CMO가 미국 옥외광고협회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