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 옥외광고, 창의성과 신뢰성 사이의 균형을 고민해야 한다. 시청자가 자신이 본 것이 실제가 아닌 CGI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환멸을 느끼고 브랜드 신뢰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요? 이현 2023-12-04 - 6분 걸림 💡본 글은 킹슬리 온우카에메, OOH 아카데미 설립자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 하였습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