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의 수백만 아동이 여름방학을 맞이한 가운데,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Clear Channel Outdoor, CCO)가 대표적 비영리 단체인 ‘셰어 아워 스트렝스(Share Our Strength)’의 ‘노 키드 헝그리(No Kid Hungry)’ 캠페인 및 ‘전국 여름학습협회(National Summer Learning Association, NSLA)’와의 파트너십을 올해도 이어간다. 학교가 문을 닫는 기간 동안 아동의 영양, 안전, 학습 기회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CCO의 전국 디지털 옥외광고망을 통해 가정에 각종 여름 자원을 알리는 데 집중한다.
당신이 놓친 글
WOO Global Expenditure Survey 2025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신간도서] NEXT OOH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MegaBrands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2025 비젼 및 성장전략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Annual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JCDecaux : Q3 2024 - Business Review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중국어판 5월호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뉴스레터 중국어판 2024년4월
일반회원할인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