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빈슨 CEO의 통찰, 옥외광고와 사람들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들
"아무도 아침에 일어나 '와, 오늘은 옥외광고를 보겠구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옥외광고를 마주치고, 그것이 가치를 더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삶에 개입하여 그들을 멈춰 세울 때, 거리의 극장을 만들어낼 때 우리는 중요해지고 그것은 의미를 갖게 됩니다. "
"아무도 아침에 일어나 '와, 오늘은 옥외광고를 보겠구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옥외광고를 마주치고, 그것이 가치를 더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삶에 개입하여 그들을 멈춰 세울 때, 거리의 극장을 만들어낼 때 우리는 중요해지고 그것은 의미를 갖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