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캠페인, 마케팅 예산 부족한 신생 브랜드에도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 영국 옥외광고 비영리 단체 아웃스마트(Outsmart)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옥외광고 매출 성장률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는 브랜드들이 옥외광고의 가치와 효과를 점점 더 이해하고 있다는 증거로 해석된다. 이현 2024-09-27 - 4분 걸림 💡본 들은 글로벌 옥외광고 에이전시 탈론 홈페이지의 "How New and Returning Brands Can Grow using OOH"글을 번역 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