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pDOOH 캠페인: 맥도날드가 선택한 데이터 기반 전략 이현 2025-06-05 - 3분 걸림 맥도날드가 신제품 버거 출시를 기념해 중국 베이징 지하철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pDOOH) 캠페인을 전개했다. 비즈니스맨과 도심 거주자를 주요 타깃으로 설정하고, 정확한 오디언스 도달을 위해 데이터 기반 전략이 적용됐다. 이 글은 무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