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주유소, 디지털 옥외광고 새로운 위치를 개발하다. 이현 2024-12-05 - 4분 걸림 옥외광고 업계에서 주유소는 오랫동안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이곳에 디지털 옥외광고(DOOH)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시도들은 대부분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하지만 이제 두바이가 이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마침내 제대로 된 DOOH 구현을 선보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