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크노르 누들, 파키스탄 10대 도시서 대규모 OOH 캠페인 전개 이현 2025-08-09 - 3분 걸림 유니레버(Unilever) 파키스탄이 크노르(Knorr) 누들 브랜드 재출시와 함께 파키스탄 10대 주요 도시에서 대대적인 옥외광고(OOH) 캠페인을 전개하며 FMCG(일용소비재) 업계의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에 다시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Adsells Advertising이 실행했으며, 특히 파키스탄 최대 도시 카라치(Karachi)의 상징적 명소를 중심으로 대규모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