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버버리(Burberry)가 음악과 패션, 그리고 도시 문화의 경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페스티벌 캠페인을 선보이며 옥외광고(OOH) 활용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현 2025-07-29 - 4분 걸림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