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글은 리나 마기 (Lina Maggi), BCN 비쥬얼 OOH 헤드 및 부사장의 OOH Today 기고글을 번역하였습니다.
사람들은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내기를 좋아하지만, 브랜드가 광고판과 3D 아나모픽 광고 제작을 위해 수십만 달러를 미디어에 투자한다는 것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투자 대비 수익률은 어느 정도일까요?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모든 사람이 미국 타임스퀘어, 라스베이거스 또는 런던 피카디리 광장에 가서 이 매력적인 캠페인을 실시간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BCN 비주얼은 모든 캠페인 결과물에 홍보 동영상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