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광고, 옥외광고 캠페인을 활용한 '창의성'에 시동 걸다 이현 2025-06-22 - 4분 걸림 영국 자동차 광고주들이 옥외광고(OOH) 분야에서 새로운 창의성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바우어 미디어 아웃도어 (Bauer Media Outdoor)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혁신적인 광고 형식을 활용해, 전통적인 빌보드를 몰입형 경험으로 전환하며 보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이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