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 보스, 옥외광고와 애드테크의 만남 이현 2024-02-23 - 4분 걸림 마케팅과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휴고 보스(Hugo Boss)는 애드테크와 옥외광고가 통합된 캠페인으로 혁신를 만들어 가고 있다.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에는 휴고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시도가 있다. 전통적인 이미지 중심의 옥외광고 미디어는 사라지고, 휴고 보스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술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