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비아 등 발트 3국, '아웃도어 임팩트 2.0' 발효로 옥외광고 효과 측정의 새로운 기준 마련... 이현 2024-10-17 - 5분 걸림 옥외광고 업계에 획기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제이씨데코 (JCDecaux)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가 발트 3국 전역에 걸쳐 옥외광고 계획 및 측정 방식을 재정의할 '아웃도어 임팩트 2.0' 종합 관객 측정 시스템 출시를 발표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