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DOOH가 FOOH를 만날 때 이현 2024-05-10 - 3분 걸림 현대의 광고는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관객과의 상호작용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최전선에서, 매그넘 아이스크림의 'Pleasure Express' 캠페인은 Fake Out of Home (FOOH)와 3D Digital Out of Home (DOOH)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광고 경험을 선보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