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의 '스웨그', 옥외광고로 시작된 글로벌 이목 집중 캠페인 이현 2025-07-22 - 4분 걸림 최근 팝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3년 만에 새 앨범 ‘스웨그(SWAG)’를 전 세계에 깜짝 공개했다. 사전 예고나 홍보 없이 시작된 이번 발표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미국 로스앤젤레스, 뉴욕 타임스퀘어 등 세계 주요 도시에 등장한 일련의 암시적인 옥외광고를 통해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는 에베레스트 디지털(Everest Digital) 스크린이 이번 캠페인에 활용됐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