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의 활기찬 옥외광고 미디어, 태국 광고의 역동성과 진화의 모습 상징하다.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방콕의 옥외광고 미디어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많은 캠페인이 디지털과 물리적 광고를 원활하게 통합해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현 2024-08-09 - 5분 걸림 💡본 글은 CityWindow 공동창업자인 에드워드 임이 최근 태국 방콕을 방문한 후 본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