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디지털 마케팅 효과 증대 효과 탁월 이현 2024-08-23 - 4분 걸림 한때 전통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여겨졌던 옥외광고(OOH)가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12년 동안 55개 사례 연구를 분석한 결과, OOH 광고가 디지털 기폭제 역할을 하며 타 미디어 채널의 효과를 증폭시키고 전반적인 캠페인 성과를 크게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