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 곧 미디어… 파리, 글로벌 브랜드의 실험실이 되다. 이현 2025-09-27 - 4분 걸림 파리가 다시 한 번 세계 옥외광고(OOH)의 중심 무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역사적 건축물과 현대적 소비 문화가 맞닿은 이 도시는, 유서 깊은 거리와 광장, 강변의 건물 외벽을 거대한 광고판으로 전환시키며 글로벌 브랜드들의 메시지를 일상 속 풍경으로 스며들게 하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