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오션 아웃도어 연구결과, 쇼핑몰 내부의 잠재 고객 중 67%가 광고를 기억한다고 응답 이현 2024-05-12 - 4분 걸림 스웨덴의 쇼핑 중심지인 웨스트필드 몰 오브 스칸디나비아를 장식하고 있는 현대 옥외광고의 혁신적인 전당 '더 헤일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첨단 디지털 옥외광고(DOOH) 위치는 북유럽 지역에서 오션 아웃도어의 상징적인 지위를 구축하고 있었다. 더 헤일로는 로레알 브랜드와 손잡고 처음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였다.오션 아웃도어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