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스킵, 부엌 세제 경험을 3D로 선보이다. 이현 2025-11-19 - 2분 걸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도심에 새로운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이 등장했다. 부엌 세제 브랜드 스킵(Skip)은 CAS와 협력해 3D 디지털 스크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은 무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