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옥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고객 행동 유도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 발표 이현 2025-05-11 - 6분 걸림 최근 공개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와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의 신규 연구 결과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즉, 옥외광고(OOH)는 ‘잘 보일 뿐만 아니라 행동을 유도하는’ 매체라는 것이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