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이후에도 라스베이거스 버스 광고 캠페인 활성화 이현 2024-02-15 - 4분 걸림 💡미국 슈퍼볼은 끝났지만, 슈퍼볼을 겨냥한 다양한 옥외광고 이야기를 연재 합니다.2024년 슈퍼볼 LVIII이 막을 내린 후에도, 다양한 기업들이 라스베이거스의 번화가를 이용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독창적인 버스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슈퍼볼 기간 동안, 이들은 글로벌 관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경쟁력 있는 광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려 하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