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이탈리아, 유로마2 쇼핑몰의 DOOH 광고 독점권 확보 이지오 2023-12-16 - [object Promise]분 걸림 피카소 이탈리아가 도시 인프라 및 데이터 분석 제공업체인 콴텔라 (Quantela)가 개최한 광고 매체 입찰에서 승리하여 로마에서 두 번째로 큰 쇼핑센터이자 유동인구 기준으로 이탈리아에서 네 번째로 큰 유로마2 (Euroma2)의 디지털 옥외광고(DOOH) 공간에 대한 독점적 광고 사업권을 획득하였다고 발표 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