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를 적극 활용한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마케팅, 세계 최대 크기의 영희 인형, 방콕 차오프라야 강을 누비다 김지현 2025-01-06 - 4분 걸림 넷플릭스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 홍보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대담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화제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