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아웃도어, 영국 옥외광고 시장에서 DOOH의 미래를 그리다. 이번 협업을 통해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라이브 데이터 소스를 디지털 빌보드와 직접 연결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보다 적시적이고 맥락에 맞는 광고를 제공해 소비자 참여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현 2025-10-09 - [object Promise]분 걸림 이미지 클릭하시면 참가신청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아웃도어(Smart Outdoor)가 루싯(Lucit)의 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영국 시장에 처음 도입하며 디지털 옥외광고(DOOH) 분야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뤘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