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 효과 측정의 진화: 스트리트메트릭스–어크리티브, 통합 솔루션 공개 이현 2025-05-05 - 4분 걸림 미국 옥외광고(OOH) 측정 전문 기업 스트리트메트릭스(StreetMetrics)와 데이터·기술 플랫폼 기업 어크리티브(Accretive)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차세대 OOH 측정 솔루션을 공동 출시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