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탈론, 옥외광고 마케터를 위한 CMO 가이드북 공개 탈론의 CMO 가이드북은 OOH 광고의 힘을 발휘하게 하고, OOH 캠페인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이현 2024-01-10 - 5분 걸림 역동적인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영역에서 선도적인 OOH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인 탈론(Talon)은 브랜드와 대행사에게 OOH 미디어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열쇠를 제공하는 CMO 가이드북을 공개 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