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효과 분석에 대한 혁신적인 방법론 센서가 장착된 스크린은 실시간 데이터를 수신하지만, 센서가 없는 스크린은 '미러링' 또는 '모델링된' 데이터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현 2023-10-26 - 6분 걸림 💡본 글은 조나단 마린, 올유나이트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 수석 영업 관리 이사가 자시 블로그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편집자 주)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