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옥외광고협회, AI 기반 영업 인텔리전스 도구 도입하여 회원사들에게 제공



캐나다 옥외광고 마케팅 및 측정기관인 COMMB(The Canadian Out-of-Home Marketing and Measurement Bureau)가 광고 데이터 분석 기업 Adease Media Intelligenc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COMMB 회원사는 AI 기반의 영업 인텔리전스 도구인 ‘Prospecting Tool’과 모바일 앱 ‘Spotlite’를 독점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Adease는 20년 이상 광고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TV, 라디오, 인쇄물,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 및 분석해왔다. 새롭게 제공되는 Prospecting Tool은 각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에 맞춘 잠재 리드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하며, Spotlite는 12시간 단위로 갱신되는 브랜드 광고 현황과 경쟁사 분석 데이터를 모바일로 실시간 제공한다.
COMMB의 애덤 버터워스(Adam Butterworth) 임시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캐나다 옥외광고 산업의 성장과 회원사 비즈니스 기회를 동시에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프로스펙팅과 리드 생성에 중점을 둔 협업 모델은 회원사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Adease의 허먼 캠벨(Herman Campbell) 대표는 “미디어 전략이 다채널로 진화하면서 플랫폼 간 통합 인사이트가 핵심이 되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OOH 전문가들이 더 정교한 인사이트로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COMMB (Canadian Out-of-Home Marketing and Measurement Bureau)는 캐나다의 옥외광고 측정 및 마케팅 통합 비영리 기구로, 전국 단위의 데이터 및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통해 OOH 산업의 성장 촉진을 목표로 한다.
Adease Media Intelligenc는 AI 기술 기반으로 광고 활동을 실시간 분석하는 글로벌 미디어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 TV부터 디지털까지 전 매체 광고 데이터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 클릭1 : 옥뉴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 클릭2: 옥뉴스가 안오나요?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서 옥뉴스를 구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