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옥외광고 업계에서 투명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이다: OOH 광고에서 검증(Verification)의 진짜 의미 이현 2025-04-23 - 4분 걸림 💡본 글은 카를로스 빌라데발 파솔라(Carlos Viladevall Passola) OOH캐피탈 파트너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