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비자들, 광고 보고 매장 방문 경향 높다는 연구 결과 이현 2024-03-02 - 3분 걸림 최근 영국의 블리스(Blis)가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영국의 소매점 쇼핑객 중 거의 절반인 48%가 자신이 있는 위치 근처에서 본 광고를 통해 매장을 방문할 의사가 더 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는 소매업체와 미디어 기획자들에게 전략적 타겟팅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