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으로 옥외광고의 미래 트렌드 선도 최근 몇 년간 옥외광고(OOH) 산업이 큰 변화를 겪고 있다. 과거 직관과 창의성에 의존하던 전통적인 매체가 이제는 데이터, 기술, 그리고 정교한 측정 도구를 바탕으로 한 역동적인 채널로 진화했다. 이현 2024-10-02 - 6분 걸림 💡본 글은 모바일 옥외광고 효과측정 전문회사인 스트리트매트릭스의 홈페이지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