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신년사, "2024년을 옥외광고의 진정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해로 만들어 봅시다." 2024년 모든 광고 미디어에게 다양한 도전이 찾아올 것이다. 특히 애드 테크의 급격한 발전과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미디어의 효과를 입증해야 하는 압박이 증가하고 있다. 이현 2024-01-18 - 4분 걸림 💡톰 고다드 회장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옥외광고 업계 종사자 분들에게 보내는 신년 메세지입니다. Happy New Year !!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