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아프리카 옥외광고의 전망, 트렌드와 도전
2025년을 맞아 아프리카 옥외광고 업계는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of-Home, DOOH)의 발전과 프로그래매틱 구매, AI 기반 개인화 기술의 도입으로 옥외 광고는 더 전략적이고 측정 가능한 매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25년을 맞아 아프리카 옥외광고 업계는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of-Home, DOOH)의 발전과 프로그래매틱 구매, AI 기반 개인화 기술의 도입으로 옥외 광고는 더 전략적이고 측정 가능한 매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